조회 수 3989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어제 강남에 채플식 예식장만 4군데 보고 결국 더채플로 예약했습니다. 처음에 본 곳은 수아** 아모르홀은 너무 어수선하고 시끄럽고, 엘피스홀은 좁아보인다고 남친이 바로 아웃 했어요. 하지만 견적은 가장 저렴했네요. 두번째 본 곳이 더채플 건물에 들어가자 새건물 냄새가 확 났어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됐으니깐.. 단독 건물로 6층까지 있고 각 홀마다 손님이 안섞여서 좋더라구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우드와 대리석으로 통일되어 있어 얌전하고 따뜻한 느낌이 좋았네요. 전체적으로 붐비는 느낌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주차 공간이 걱정이에요. 건물 내부에 200대, 건물 외부(강남구청역)에 200대(셔틀 운영 ㅡㅡ) 이렇게 있어요. 역에서 꽤 걸어야하구요. 지하로 지하주차장 파면 좋을텐데 왜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세번째는 더파티* 아직 공사중이라 별로 와닿지않았어요. 근데 여긴 좀 공연장 같다는 느낌 ㅋㅋ 게다가 가격은 제일 비쌌음.. 오픈전 특가 없었어요 네번째는 아펠**반포 오래전부터 마음속 1위는 아펠**였는데 더채플을 본 후에 와보니 왜이리 좁고 답답해보이는지~? 가격은 비슷했네요.. 결론은 더채플에서 12월 토요일 골든 타임에 예약 걸었습니다. 주차문제만 아니면 걱정이 없겠는데요... 혹시 더채플 12월 토요일 골든타임 견적 받으신분들 있으시면 함께 공유해요!! 그리고 추가 질문.. 더채플 정도면 가격이 비싼 편인가요? 다른 비싼 예식장들도 많잖아요? 그래서 보통 가격은 되는건가 해서요.. 댓글 부탁드려요~~
?
  • ?
    danbei 2014.05.21 00:02
    어제 제사촌 조카가 더채플에서 예식을 해서 갔는데 완전 아수라장이었어요.주차하는데만 삼십분이 넘게 걸렀고 예식이 두시간 반정도 텀이라고는 하나 홀이 두개인 관계로 홀만 안붐비지 그외에는 정말 넘 복잡했어요.식사도 전팀 늦게 한사람들과 다음식먼저 하는 사람들 겹치고 음식은 금방 떨어져서 없는데 바로 채워넣지도 않고 거기다가 6층 이었는데 홀이 넘 안예뻤어요. 12월이 예식이면 좀 정리는 되겠지만 홀로 이동하는 에스컬레이트도 넘 좁고 저말 시장분위기 였답니다 ㅠㅠ. 한번 재고해보심이 좋을듯 해요.
  • ?
    softfeme 2014.05.21 02:29
    저도 10월에 더채플예약해놨는데 예랑이가 토욜날지인결혼식있어서 더채플다녀오고선 여기선절대안되겠다고해서ㅠ취소하려구요~일단주차문제도그렇고 강남구청역앞에서 셔틀도8분정도걸려서 걸어오는거랑 별차이가없데요. 식사도 전타임사람들이 다안빠져나가서 예식전인데도 음식도없고 자리도줄서서들어갔다고ㅠㅠ 같이가셨던분들도 주차랑 음식이랑 다들한마디씩하셨다고해서 다른곳예약한데로 확정하려구요!!
  • ?
    wwdpp76 2014.05.21 04:22
    저 오늘 시식 다녀오고 4월 예식인데 ㅠㅠ 거의 반 포기하고 있다가 간거라서 그런지 몰라도 전 맘에 들던데 ㅠㅠ3층 예식이 없어서 그런가 ㅠㅠ 음식은 저희 부모님하고 예랑이 어머님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도 주차가 좀 걱정이지만 ㅠㅠ 셔틀로 위안 삼고 있어요
  • ?
    oh3182 2014.05.21 06:21
    ㄴ 몇시예식이세요? 나중에 후기올려주세요ㅜㅜ 저희도 하객 500인데ㅜㅜ
  • ?
    wwdpp76 2014.05.21 11:40
    ㄴ ㅎㅎㅎ근데 왜 우세요 ㅎㅎ 저도 주차만 빼면 걱정이 업ㄱ어요.......ㅠㅠ
  • ?
    tuffguy7 2014.05.21 17:35
    이럴수가 저희는 예상 300명정돈데요.. 500하시는 분들도 많나요?;;;; 500이면 정말 붐빌듯…
  • ?
    122333 2017.11.04 02:33
    멍청하네요

    예식 코딱지 만한대서 청담이라 고 큰돈주고 한시간 빌려서 빌어서 하시나보네요

    얘식이란 둘의 축복이지만 양가 부모님 수거 행사임으로 역새권 추천

    참고로 역새권쪽이 더있어 보이고식대비 대비 훨신 퀄리티도 좋고

    어르신들 오시기도 편하고 그쵸?

    이거 아는 척 모르는척하면 ㅋㅋ 웃기는거죠

    그냥 시내에서 가장 큰 예식홀에서 하셔야

    그냥 무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939 힐튼 가든웨딩 2 joyer7 2013.09.27 760
13938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4.03.07 466
13937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4.05.09 608
13936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4.10.04 323
13935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4.11.08 405
13934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4.11.20 463
13933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4.08.26 281
13932 흰색부케vs유색부케 의미? 5 musecake 2015.02.15 509
13931 희선씨~보세요^^ 강나영 2006.05.04 3642
13930 흑흑~승연님~~ 1 강미선 2002.01.08 3471
13929 휴으... 스드메 문제 2 쌈장사랑 2013.07.08 495
13928 휴가가 없어요…. 1 flower 2013.07.22 509
13927 후영씨~~ 1 황여정 2005.11.02 4062
13926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1 이진희 2003.05.17 3256
13925 회원 가입하고 기대도 안했는데... 1 임현정 2002.04.27 3127
13924 회신요청드립니다...ㅠㅠ 1 김소영 2007.03.14 3487
13923 회사엔 얼마전에 결혼소식 알리세요~? 4 gnuyk 2014.04.13 407
13922 회사엔 얼마전에 결혼소식 알리세요~? 4 IINA 2014.06.20 515
13921 회사에 청첩장 돌리는거 너무 민망해요 ㅠㅠ 6 polky7 2013.10.20 996
13920 회사에 결혼하는거 언제쯤알리면 좋을까요? 5 yjh9094 2014.06.28 19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97 Next
/ 697

Recent Post

Korea Pre-Wedding shooting :
11-17
Gaeul Studio Patrick & Gigi r
11-17
URBAN studio "Purple Clare de
11-10
거울과창 스튜디오 2017 뉴샘플
11-09
오브라마에스트라 스튜디오 JUS
11-09

Recent Comments

Prev Next
영등포구웨딩홀 아무르웨
영등포구웨딩홀 아무르웨
Date: 2017-01-03,  View: 959
마포구 유앤아이웨딩홀
마포구 유앤아이웨딩홀
Date: 2016-12-26,  View: 751
스테이지28 하우스웨딩
스테이지28 하우스웨딩
Date: 2016-12-21,  View: 738
용인 라비다하우스 오픈
용인 라비다하우스 오픈
Date: 2016-12-21,  View: 336
동작구 아르테스웨딩홀
동작구 아르테스웨딩홀
Date: 2016-12-20,  View: 452
노블발렌티17년 4-6월 시
노블발렌티17년 4-6월 시
Date: 2016-12-16,  View: 331
PJ호텔 웨딩 프로모션
PJ호텔 웨딩 프로모션
Date: 2016-12-14,  View: 377
의정부 경민컨벤션웨딩홀
의정부 경민컨벤션웨딩홀
Date: 2016-12-14,  View: 415
보타닉 웨딩하우스 신규
보타닉 웨딩하우스 신규
Date: 2016-12-14,  View: 492
더채플앳청담 17년 1-3월
더채플앳청담 17년 1-3월
Date: 2016-12-12,  View: 373

Major Partnership

  • LOTTEHOTEL(SOGONG)
  • HILTON HOTEL
  • INTERCONTINENTAL
  • W HOTEL
  • SHERATONWALKERHILL
  • MAYFIELD HOTEL
  • HOTEL THE PLAZA
  • IMPERIAL PALACE
  • NOVOTEL AMBASSADOR
  • GRAND AMBASSADOR
  • MILLENIUM SEOUL HILTON
  • JW MARRIOTT
  • INTERCONTINENTAL(COEX)
  • 63 CITY HOTEL
  • THERITZCARTON HOTEL
  • THE WESTIN CHOSUN
웨딩리츠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29길 10 진성빌딩 2F 경기고등학교정문옆길 ( 구. 삼성동 58-6 2F ) [약도보기]  |  대표: 김 민 국
고객센터 Tel: +82-2-515-4235  |  FAX: +82-2-514-4399  |  ritzmaster@weddingritz.com
근무시간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 입니다.
Copyright © 1996-2017 WeddingRitz.com   All rights Reserved.
Post Code: 135-870   Address: 58-6, 2F Samseongdong, Gangnam-gu, Seoul, Korea [Location]
Close

Please enter your account information for log-in.

Tel: +82-2-515-4235 | Email: ritzmaster@weddingritz.com